불친절 택시 부당요금 결제
글쓴이 | 익명 |
---|---|
승차일시 | 2025-02-10 18시 00분 |
승차장소 | 마포더클래시 1단지 후문 근처 |
하차일시 | 2025-02-10 18시 00분 |
하차장소 | 마포더클래시 1단지 후문 근처 |
신고일 | 02.10 19:13 |
차량번호 | 서울 32 사 1878 |
내용 |
안녕하세요,
카카오택시로 아파트 후문 (110동) 앞으로 콜을 불렀으나, 차종 니로EV 허영구 기사님이 저를 못본채 지나가셨습니다. 손을 수차례 흔들고 불렀으나 못보셔서 바로 전화드렸고, 지나치셨으니 다시 오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때부터 기사님은 매우 불친절한 목소리와 말투로, 내비 위치가 잘못찍혀있다는 말을 여러번 반복하였습니다. 불친절하다고 느꼈지만, 탑승을 하려고 해서 유모차를 트렁크에 싣고, 뒷자리에 탑승 후 문을 닫으려 했으나, 기사님이 계속하여 매우 불친절하게 제가 잘못했다고 반복하여 더는 참을 수 없어서 탑승을 마치지 않고 바로 내렸습니다. 트렁크 열고 짐도 내렸고요. 다만 그 이후 기사님이 출발도 전에 미터기를 누르셨는지 결제를 하셨고, 카카오택시에 등록된 신용카드로 결제가 되었습니다. 저는 이를 부당요금이라 생각되어 환불을 요청합니다. 그 뒤에 바로 다른 택시 불러서 목적지까지 편히 왔고, 요금도 당연히 다 지불랬습니다. 하지만 해당 택시는 매우 불친절했고, 탑승이 완료되지 않은채 미터기를 눌렀고, 제가 내린 후 아무런 말도 없이 결제를 해버렸습니다. 이에 해당 택시기사를 신고하고, 환불 요청하는 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