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택시이용 민원
택시이용 민원

택시 요금 10배이나 받았습니다.

글쓴이 기서림 
승차일시 2025-02-10 11시 26분
승차장소 김포공항 국제선
하차일시 2025-02-10 12시 13분
하차장소 서울시 신라 호텔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3 아 2212
내용 저는 외국인이라 지폐 익숙하지 않고 헷갈려서 돈을 잘못 냈는데 (50,000원 자리 지폐 5,000원이줄 알았어요,,차비가 29,500원였는데 실제 300,000원을 냈어요)
참고로, 제가 150만원 현금을 가지고 한국에 왔는데, 이제 120만원(5만원짜리 24장)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 기사님이 잘못 낸 거 알고 있는 거 같고 원래 맞게 돈을 냈어도 500원 거스름돈 받았어야 했는데 안 주시고 연락해봐도 이제 안 받습니다.
택시 앱으로 연락해봤는데 운전 중이라고 바로 끊었어요. 근데 제가 택시 탔을 때는 운전기사분이 전화로 5분 동안 지인이랑 통화하셨던데, 이제는 일부러 전화를 안 받으시는 거죠?
차량 조회하고 그 차량 블랙박스 확인해서 제가 잘못 드린 돈 확인하고 다시 받을 수 있나요?
1 Comments
02.10 17:30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기사로 인해 불쾌감을 가지시게 된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다연상운(02-2226-0102) 관리자에게 차량을 운행한 운수종사자의 신고사항을 전달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회사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더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로 승객을 모시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 택시이용 민원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