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택시이용 민원
택시이용 민원

하차 후 분실물 확인하니 화내시네요

글쓴이 익명 
승차일시 2025-02-05 14시 00분
승차장소 확인이 되지 않음
하차일시 2025-02-05 14시 23분분
하차장소 잠실 롯데몰 주변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3 아 1560
내용 기억하기도 싫어서 그런지 잘 기억이 않나요...제 가족이 당했습니다
하차하고 휴대폰을 두고 내린거 같아서 출발 전에 바로 문을 열어 확인을 했는데 “어이 왜 맘데로 문을 열고 그래?!!“  라고 소리를 지르셨다고합니다
그래서 휴대폰을 두고 내린거 같아서 잠깐 열었습니다 라고 말씀 드리니
“그런건 내가 다 확인하니깐 신경 쓰지마” 라고 또 소리치셨고...
너무 어이가 없어서 기분이 나쁘고 카카오 택시를 이용하기 싫어지네요
이런분들이 없어져야지 택시 인식도 바뀔 거 같습니다
1 Comments
02.07 17:44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기사로 인해 불쾌감을 가지시게 된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동신교통(02-2678-9441) 관리자에게 차량을 운행한 운수종사자의 신고사항을 전달했습니다.
해당 회사 관리자는 운수종사자에게 철저히 교육하겠다고 했습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더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로 승객을 모시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 택시이용 민원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