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택시이용 민원
택시이용 민원

*차량번호 기재* 운행 중 사거리에서 갑자기 멈춘 난폭 운전 기사를 처분해 주세요

글쓴이 최리나 
승차일시 2024-11-16 09시 35분
승차장소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10가길 6-31 정릉하늘마루
하차일시 2024-11-17 09시 45분
하차장소 안국역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3 자 6382
내용 안녕하세요. 16일에 문의한 건 답장 주셔서 감사합니다.
차량번호 추기를 하였으니 확인을 요청합니다.
(컴퓨터에서 하차일시 11/16을 선택할 수 없어 11/17로 하였습니다만 11/16입니다)

- 11/16 문의 내용 -
우버 어플을 통해 택시를 이용하고 있던 도중, 기사가 갑자기 사거리에서 차를 멈춰서 삼청동 우체국 주변에 있던 아는 경찰과 도로을 막고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대화 내용을 오랜만이다 등 택시 이용에 불필요한 내용이였으며 해당 경찰관은 “성균관대 진술(서술) 시험 때문에 경비하고 있다“라고 얘기 했었습니다.
이로 인해 갑차기 멈춘 택시에 대해 뒷 차가 경적을 한참 울리고 본 차량을 앞서지나가며 욕설을 하였습니다.
택시 기사에 운전 또한 난폭했으며 운행 동안 위험한 상황에 너무 많이 노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사고가 안 났지만 운행 중 사거리에서 갑자기 멈춰서 사고가 났었을 수도 있던 상황입니다.
이러한 운전을 계속 한다면 다른 고객 또한 위험에 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택시 기사는 운행 중 처음부터 끝까지 한마디도 안 했으며 당연히 해당 상황에 대한 사과 등도 없었습니다.
이것은 엄연히 택시 기사의 직무 태만으로 보이며 경찰에도 민원 신청 중입니다.
반드시 기사에 대해 필요한 처분을 해 주시기 바라며 운행요금 환불을 요청합니다.
1 Comments
11.19 09:47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기사로 인해 불쾌감을 가지시게 된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진영상운(02-996-8181) 관리자에게 차량을 운행한 운수종사자의 신고사항을 전달했습니다.
해당 회사 관리자는 운수종사자에게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철저히 교육하겠다고 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회사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더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로 승객을 모시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 택시이용 민원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