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택시이용 민원
택시이용 민원

설정경로 무단이탈, 급출발/급정거, 그로인한 분실, 불친절 대응

글쓴이 차유석 
승차일시 2024-11-16 05시 46분
승차장소 남영불갈비(야탑동)
하차일시 2024-11-16 05시 53분
하차장소 ECO HUB (SK GAS 본사)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2 바 1407
내용 기사님이 경로설정대로 안가셔서 왜 글로가냐고 따지니깐 죄송하다고 빨리가려고한다면서 급하게 악셀과 브레이크를 밟음, 그로인해 가방이 떨어지면서 가방에 넣어둔 버즈가 떨어짐 (무언가 떨어져서 앞으로 굴러가는 소리를 들음)
내릴때 확인해준다고 불은 켰는데 지각할까봐 급하게 내리느라 의자 아래 확인을 못했는데 대충 보시곤 자꾸만 없다고 하심
1 Comments
11.18 09:04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이용 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승차하신 차량은 개인택시로 확인됩니다.
개인택시는 별도로 조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개인택시조합 홈페이지는  http://www.spta.or.kr/
전화번호는 02-2084-6300 입니다.
개인택시조합을 통해 불편사항이 전달되고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 택시이용민원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