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택시이용 민원
택시이용 민원

불친절한 금오상운 법인장애인특장택시 여기사

글쓴이 이구진 
승차일시 2024-11-16 12시 34분
승차장소 면목로
하차일시 2024-11-16 12시 46분
하차장소 면목로 서울진마취통증의학과의원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70 자 3730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장애인콜택시이용고객입니다.
도착할때 3730차량이 골목길이복잡해서 큰길가로오라고해서 서울시설공단장애인콜택시어플에 차량위치보고 쭈욱직진해서 큰길로우회전해서가면 넓은 골목길이 있다고 전화로 말씀드렸는데 계속 큰길로나오라고 하셔서 나왔는데 장애인콜택시를 17년18년19년동안에 그런기사님을처음봤어요. 다른 장애인법인특장택시 기사님들이랑 서울시설공단장애인콜택시기사님들 께서는 내비대로 잘들어오시고 제가전화로 말해드린대로오시는데 그기사님은 계속 장애인콜택시 내비핑계만되고 본인생각대로만 이야기하시고 장애인보고 큰길로나오라고하고 개인차도아니고 집앞에서타는게 말이되냐고이야기하는게 장애인콜택시이용하는 장애인한테 할말입니까?
장애인콜택시기사라면 장애인고객집앞으로 와있는게 정상입니다. 그여기사를 자르던지 교육을 똑바로시키세요.
1 Comments
11.18 09:04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기사로 인해 불쾌감을 가지시게 된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금오상운 관리자에게 차량을 운행한 운수종사자의 신고사항을 전달했습니다.
해당 회사 관리자는 운수종사자에게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철저히 교육하겠다고 했습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더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로 승객을 모시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 택시이용 민원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