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택시이용 민원
택시이용 민원

네비

글쓴이 김두희 
승차일시 2025-03-27 18시 20분
승차장소 강남 뚜레쥬르 앞 택시 승차장
하차일시 2025-03-27 18시 35분
하차장소 반포 래미안퍼스티지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1 사 4440
내용 오늘 동생과 함께 강남에서 놀다가 차가 막혀 약 20분 정도 걸리는 집까지 택시를 이용했습니다. 하차장소까지 가달라고 친절히 부탁드려서 잘 가는줄 알았지만 갑자기 반포 근처에 래미안 많다고 말씀하시고 정확히 어디 아파트로 가야하는지 물어보셔서 고속터미널 근처에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 이후 갑자기 제 폰으로 네비쳐서 달라고 요구하셨습니다. 대부분 택시기사분들은 개인 폰을 사용하여 네비키고 출발하는걸로 알고있어서 처음에는 황당했지만 집에 급하게 가야했기에 우선 폰을 드렸습니다. 집에 거의 다 도착해가니까 택시운전사분이 자기말이 맞지 않냐, 처음부터 말을 제대로 해주지 그랬냐 등 말을 하여 좀 무례하다고 느꼈습니다. 이런 경험을 처음이어서 불쾌하고 기분이 좋지 않아서 민원 넣었습니다...
1 Comments
03.28 09:15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이용 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승차하신 차량은 개인택시로 확인됩니다.
개인택시는 별도로 조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개인택시조합 홈페이지는  http://www.spta.or.kr/
전화번호는 02-2084-6300 입니다.
개인택시조합을 통해 불편사항이 전달되고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 택시이용민원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