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택시이용 민원
택시이용 민원

민원제기 및 보상요청

글쓴이 00 
승차일시 2024-12-31 06시 10분
승차장소 당산역
하차일시 2024-12-31 07시 00분
하차장소 인천공항 2터미널 국제선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2 바 9141
내용 안녕하세요.

해당일시에 해당택시 이용한 탑승객입니다.

운전 내내 미숙한 엑셀 및 브레이크 작동으로 상당히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한시간 가량 탑승하는 동안 마치 놀이기구를 타는 듯한 승차감으로 저와 일행 두 사람 모두 멀미와 구토증상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하차 당시 저는 트렁크의 짐을 직접 내리고 일행이 뒷자리의 짐을 정리하기 위해 뒷문을 연 채로 잠시 있었습니다. 한발은 땅에 딛고 다른 한 발은 차 실내 바닥에 놓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차가 갑자기 앞으로 움직였습니다. 기어를 파킹에 놓지 않고 있다가 브레이크에서 발을 뗀 것이겠죠

차가 조금만 더 앞으로 움직였다면 뒷바퀴에 발이 깔리는 등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직후 제가 항의하자 기사님은 웃으며 장난치듯 “쏘리” 등을 연신 외치고는 출발하였습니다.

해당 택시 이용에 있어 상당한 불편과 불쾌, 위협을 느꼈고 이에 적절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판단, 해당 택시 이용에 대한 환불 진행과 조합에서 판단하시기에 충분한 보상을 요구합니다.
1 Comments
01.17 14:27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이용 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승차하신 차량은 개인택시로 확인됩니다.
개인택시는 별도로 조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개인택시조합 홈페이지는  http://www.spta.or.kr/
전화번호는 02-2084-6300 입니다.
개인택시조합을 통해 불편사항이 전달되고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 택시이용민원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