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택시이용 민원
택시이용 민원

불친절합니다

글쓴이 김선미 
승차일시 2025-01-16 12시 11분
승차장소 강남구 선릉로 100길 56 타라호텔
하차일시 2025-01-16 12시 44분
하차장소 유일빌리지2단지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4 아 6259
내용 제가 1월 16일 자정 열두시에택시를 카카오로호출했고 호출하자마자 잡힌건처음이라 전화가오셔서 사과도하고탓습니다 처음에 강변북로로 가달라 말씀도드렸구 기사님은 알겠다하셨습니다 근데 제가 폰으로 일을하는사이 강변이아니라 내부고속도로타고가더군요 제가 기사님께 여쭤밨습니다 왜이길로가냐고 기사님은 손님이 가는길을 이렇게설정했다면서 여기가 강변북로아니냐는데 이게말이됩니까  기사님이 계속 고객님이 길설정 이렇게했다고 하셔서 제가 네비에 강변북로로가는지 내부고속도로로가는지 나올텐데 왜제게언급을안했냐고 제가여쭤보니 제가설정했다하셔서 저는분명 출발지와 도착지만 설정되지 네비까진할수없다 20분을얘기해도 승객인 제탓으로몰고가시면서 욕도하시고 저도 기사님 이걸 모르는게말이안된다하니 자기가 기사한지 5개월됬다고하시면서 승객탓을하시고 제가고속도로타고 드라이아이스도아닌데 왜이리 느리냐하니 저보고 욕했냐 따지는데 불안해서 택시탈수있을까요

여기 기사님 번호도 적어놓겠습니다
010 7471 5005 동진콜택시 입니다
1 Comments
01.17 09:32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기사로 인해 불쾌감을 가지시게 된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동진콜택시(02-2688-8271) 관리자에게 차량을 운행한 운수종사자의 신고사항을 전달했습니다.
해당 회사 관리자는 운수종사자에게 철저히 교육하겠다고 했습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더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로 승객을 모시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 택시이용 민원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