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오늘 방문자수 250
  어제 방문자수 3,422
  TOTAL 13,658,443
HOME > 택시이용안내 > 고객알림방
 
  • 건전한 택시이용을 위한 에티켓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1-04-29 11:43:14
    이메일 : johap2@hanmail.net 조회수 : 7638
    내   용 :      

    건전한 택시이용을 위한 에티켓 

     

    시민 여러분 ! 함께 만들어요! 건전한 택시이용 에티켓

    건전한 택시문화를 위해서는 택시 기사님뿐만 아니라 시민여러분의 참여도 필요합니다. 함께 만들어가는 택시문화, 기분 좋은 드라이빙이 시작됩니다.

    ‘하나’택시는 택시승차대에서 차례대로 이용합니다(노상에서 택시잡으면 위험해요)

    ‘둘’택시요금은 카드결제로 해주세요

    ‘셋’택시안에서는 운전자, 승객 모두 금연입니다.

    ‘넷’음주후 운전자에게 폭행․폭언은 안전운전에 큰 위험이 됩니다.

    ‘다섯’추가요금 지불행위는 건전한 택시문화를 저해합니다.

    ‘여섯’콜요청후 배차 차량을 꼭 기다려 주세요

    ‘일곱’복수콜 신청후 골라타기 행위는 삼갑니다.

    ‘여덟’시계 외 집단 합승행위는 선진택시문화 조성에 도움이 되지 않아요

    택시탑승시 유의사항 : 일단 택시에 승차한 후 운전자에게 행선지를 알려주세요

     

    택시 기사님! 이것만은 지켜주세요! 택시친절서비스 10대 수칙

    건전한 택시문화를 위해서는 시민승객뿐만 아니라 택시기사님의 배려가 필요합니다. 함께 만들어가는 택시문화, 기분 좋은 드라이빙이 시작됩니다.

    ‘하나’승객과의 만남에서 인사는 밝은 미소로

    ‘둘’카드를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작지만 이런 센스를~
    승객탑승시 “교통카드,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신용카드, 업무용택시 카드”의 경우 바로 결제패드에 카드를 접촉(선승인)시키면 하차시 기다릴 필요없이 빠른 결제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셋’영수증은 승객이 내리실 때 자동적으로 발급해주세요

    ‘넷’쾌적한 운행을 위하여 단정한 용모, 차량 청결을 항상 유지합니다.

    ‘다섯’승객에게 공손한 말씨와 친절한 서비스로 감동을 선사합니다.

    ‘여섯’택시내에서는 금연하고, 승객도 금연토록 친절히 안내합니다.

    ‘일곱’브랜드콜 단말기는 항상 켜두고 브랜드콜 배차요청에는 즉시 달려갑니다.

    ‘여덟’승차거부는 절대 안돼요! 과속, 난폭운전도 삽갑시다.

    ‘아홉’부당요금을 부과하는 비양심적인 행동은 사절!

    ‘열’불필요한 말을 걸거나 승객간의 대화에 끼어들지 않습니다.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택시정보

    택시 이용 Tip

    ‘영수증 챙기기’영수증 발급으로 분실물 신고, 불량택시 신고, 소득공제 등에 활용

    ‘카드선승인 제도’교통카드,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신용카드, 업무용택시 카드의 경우 탑승시 바로 선승인을 하시면 하차시 기다릴 필요없이 빠른 결제 가능

    ‘택시분실물 발생시’서울시 홈페이지 대중교통분실물센터 또는 120 신고

     

    편하니까, 안심할 수 있으니까 브랜드 콜택시

    늦은 시간에도 안심할 수 있고 결제도 편리하게! 계시는 곳 어디든 브랜드콜택시가 달려갑니다.

    ‘안심귀가서비스’한국스마트카드사에 위치 추적 서비스를 제공받을 보호자로 부모, 친구 등록/ 탑승후 결제패드 접촉시 문자전송/ 보호자 한국스마트카드사 홈페이지등 실시간 이동경로 확인 등

    ‘카드결제서비스’현금 없이 카드로 OK!

    ‘GPS 지정배차서비스’서울시내 어디에서 불러도 바로바로 OK!

    ‘사전 콜 예약기능’통합콜번호 722-5000

    연   결 :
    파 일 1 :
    파 일 2 :
    파 일 3 :
    파 일 4 :
    파 일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