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홍보채널 > 서울택시 이모저모
서울택시 이모저모

"서울택시조합이 어려운 택시사업여건에도 기부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 ‘면목지역아동센터성동무지개노인대학에 사랑의 성금 전달

- 정기총회 통해 조성한 사랑의 쌀 1,060kg도 경로당 등에 기부

 


서울시택시운송사업조합이 어르신과 저소득층 아동 복지시설에 쌀과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문충석 서울택시조합 이사장은 3.6 오후 성동구 소재 『무지개노인대학』(학장 유성숙,사진)과 중랑구 소재『면목지역아동센터』(원장 장예원,사진)를 방문해 사랑의 성금 500만원을 각각 전달하고 해당 복지시설의 관계자들을 격려했습니다. 

 

IMG_1625.JPG

 

 

IMG_1634.JPG

이날 전달된 사랑의 성금은 조합이 사회공헌 예산을 통해 조성한 것으로, 무지개노인대학에 기부된 성금은 노인대학에 등록한 성동구 거주 65세 이상 어르신의 배움을 위해 쓰이게 되고, 면목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한 돈은 이 센터 등록된 면목동 지역 중하위 소득층 자녀와 다문화 가정 자녀의 돌봄 서비스에 사용하게 됩니다. 

 

IMG_1688.JPG

 

IMG_1701.JPG


 

앞서 조합은 연말연시를 맞아 2018년 정기 총회때 조성한 ‘사랑의 쌀’ 1,060kg을 올해 1.11과 1.14  6곳의 경로당과 1곳의 주민센터 등에 전달한 바 있습니다.


6곳의 경로당은 보라매경로당, 보라삼성경로당, 장수경로당, 송현경로당, 은천경로당, 국사봉경로당으로 각각 60kg을 기부했고, 공덕동주민센터에 400kg을 기부하였으며 이 쌀은 해당 경로당의 어르신과 주민센터 관내 소외 이웃에 전달됐습니다.


문충석 이사장은 “조합은 앞으로도 어르신과 저소득층 자녀 등 우리 이웃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활발한 기부활동으로 어려운 택시사업 여건에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아울러 각 택시업체 별로도 기부활동이 지속되고 활발해지도록 독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