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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이용 민원

서울34바5245 승객 가려받기

글쓴이 죽창 
승차일시 2018-11-09 24시 35분
승차장소 가산디지털3번출구
하차일시 2018-11-09 24시 35분
하차장소 가산디지털3번출구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4 바
내용

밤 12시 35분경 가산디지털단지역 3번출구 쪽으로 다가왔던 빈차 택시에 다가가서 도착지를 이야기했습니다. 그런데 기사는 거리는 가늠 하듯이 고개를 이리저리 흔들면서 거드름을 피우더니 잠시 후 저 뒤쪽 손님들이 먼저 잡은 것 같은데 라면서 저보다 먼 거리의 손님을 태우고 가버렸습니다.


목요일 금요일만 되면 그 근처 택시들은 술먹고 거리 먼 사람들 태우려고 혈안이 되서 빈차는 잖뜩 돌아다니는데 한참을 콜이 안잡히거나 빈차택시 잡고 목적지를 말하면 예약받았다면서 휙 가버리는 일도 다반사입니다.

이 날도 50분동안 카카오, 티맵 동시에 돌리면서 콜해봤지만 빈차는 먼거리 승객 태우려고 계속 돌아다니고 콜은 안잡히고 혼자 생쇼하다가 가족 불러서 1시가 넘어서야 간신히 집에 도착했네요.


본인들은 승객 가려받으면서 카카오가 횡포를 부렸다고 파업하는 꼴이 진짜 웃기지도 않습니다. 택시기사도 힘드니까 이해하자 이해하자해도 이런 일이 한두번있는게 아니니까 아주 꼴값떤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내년이면 기본요금도 오르는데 차뽑을 결심하게해주셔서 참 감사하고요, 교육하실거면 운전할 때 깜빡이 좀 똑바로 키고 들어오라고 해주세요 들이받아버리기전에

1 Comments
11.12 10:55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이용시 불쾌한 마음을 가지시게 된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회사 관리자에게 차량을 운행한 운수종사자의 신고사항을 전달하고
운수종사자에 대한 교육 등을 요청하였습니다.
해당회사 관리자는 운수종사자에게 확인 후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하였으며
아울러 귀하께도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하였습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더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로 승객을 모시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한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 택시이용민원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