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택시이용 민원
택시이용 민원

카카오택시이용 이중결제

글쓴이 서나연 
승차일시 2018-10-11 08시 06분
승차장소 화신아파트
하차일시 2018-10-11 08시 48분
하차장소 에이스테크노타워1차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2 자 2133
내용

제가 기사님께 당일 현금으로 드렸습니다.

카카오택시 이용시 카드자동결제시스템이 되어있었고,

그 카드에는 잔액이 없어서 결제가안되다가

한달정도 지난 현재 은행에서 요금 미납이라는 이야기를듣고

현재 저의 다른 계좌로 결제를 한 상태입니다.

카카오택시에 문의했으나, 기사님과 연결시도 중이나 전화를 안받으신다고 합니다.

10월 11일 탑승당일날 기사님이 전화오셔서 어차피 카드에 잔액이없으니 된거다.

라고 기사님이 직접 말씀하셨는데 카드 잔액이없는 체크카드의 연동된 계좌에 그 금액이 고스란히 청구가 되어있었습니다.

일단, 기사님께 전화오시면 좀 받으시라고 말씀해주시고,

저한테 전화좀 주시라고 말씀 해주세요.

신속하게 일을 해결했으면 좋겠네요.

물론 카카오페이 결제로 선택한건 제 책임도 있으나

카카오택시 카카오페이 결제 숙지가 되어있지 않은 택시측과 카카오택시측의 잘못도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별로 안되는 이자이지만 요금체납으로 이자까지 냈습니다.

이자 받을 생각은 없는데...

택시 측 카카오 측  한달시간동안 아무도 그 결제에관한 통보를 안해서 은행측에서 전화왔다는건

정말 두 회사간 무책임한 행동으로도 보여집니다.  

1 Comments
11.12 10:49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승차하신 차량은 개인택시로 확인됩니다.
개인택시는 별도로 조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개인택시조합 홈페이지는  http://www.spta.or.kr/
전화번호는 02-2084-6300 입니다.
개인택시조합을 통해 불편사항이 전달되고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일교차가 커지는 날씨에 늘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 택시이용민원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