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택시이용 민원
택시이용 민원

운행하지 않았다고 하는 택시에 카드결제내역이 있네요.

글쓴이 김홍철 
승차일시 2018-11-03 02시 00분
승차장소 연남동
하차일시 2018-11-03 03시 9분
하차장소 서울대입구역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4 사
내용

11월 3일 새벽에 이용한 택시에 핸드폰을 두고 내린 것 같아 조회해본 결과 제영산업(주) 소속으로 서울34사6379를 운행하는 택시에 타고 결제까지 했습니다. 그래서 분실물이 있는지 여쭤보려고 했으나 택시기사분께서는 그날 운행하지 않으셨고 시골에 계셨다고 주장합니다. 상식적으로 말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내역조회를 하면 분명히 운행했다고 나오는데 운행을 하지 않으셨다고합니다. 혹여나 카드결제 리더기가 잘못되어있거나 등의 문제가 있으면 확인부탁드립니다. 핸드폰을 꼭 되찾고싶습니다. 케이스 안에 신용카드도 들어있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종은 아이폰8입니다. 그리고 전화를 해도 비협조적으로 카드사에 전화해보라고만 하십니다. 제가 카드사에 전화를 해서 얻은 조회결과로 전화를 드린것인데도 말입니다. 신속한 해결과 연락부탁드립니다. 정말 소중한게 많이 들어있는 핸드폰입니다.

 

 

결제카드 : BC카드 / 우리카드 / 5371-2000-0198-4174 / 18,600원 / 11월3일(토) 03:09 하차 / 티머니택시(법인)
택시조회 : 서울34사 6379 / 02-956-3851 / 제영산업(주) / 서울 도봉구 방학동 471-1 / 010-8229-9756
이동경로 : 연남동 -> 서울대입구 -> 낙성대
1 Comments
11.07 10:35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이용시 불쾌한 마음을 가지시게 된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회사 관리자에게 6379차량을 운행한 운수종사자의 신고사항을 전달하고
운수종사자에 대한 교육 등을 요청하였습니다.
해당회사 관리자는 운수종사자에게 확인 후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하였으며
아울러 귀하께도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하였습니다.
해당회사(02-956-3851)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더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로 승객을 모시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한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 택시이용민원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