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택시이용 민원
택시이용 민원

누가 미쳤다는건지 궁금하네요 장세조 기사님

글쓴이 김지은 
승차일시 2018-10-11 24시 53분
승차장소 신촌역 2호선 8번출구
하차일시 2018-10-12 01시 14분
하차장소 남성역 7호선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3 바 3936
내용 신촌역에서 카카오택시로 택시를 잡아탔습니다. 동승자가 있어서 대방역과 상도역을 들렀다 가달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런데 다짜고짜 화를 내시더니 이건 카카오택시를 통한 기사와 고객간의 약속인데 갑자기 그렇게 다른데를 들리면 어쩌냐고 무섭게 뭐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카카오택시에서 정해진 출발지와 최종도착지까지 가겠다는데 뭐가 잘못된건지 이해가 안됐지만 기사분이 자꾸 공포분위기를 조성하시며 이러면 돈이 어떻다느니 미터기가 돌아가든 말든 손해라느니 자꾸만 뭐라고 하셔서 일단은 죄송하다고 몰라서 그랬다며 사과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운행시간 내내 그얘기를 다시 꺼내시며 저와 동승자에게 불만을 지속적으로 이야기 하셨고 저는 죄송하다는 말을 되풀이 했습니다. 대방역에서 한 명이 내리고 다음 도착지는 어디냐고 하셔서 중앙대후문이라고 말씀을 드렸더니 기사분께서 "미쳤네"라는 말을 하면서 화를 내셨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죄송하다는 말밖에는 할수가 없었습니다. 내리고 보니 내가 탄만큼 돈내고 내가 원하는 목적지로 가겠다는데 이게 왜 큰 잘못인지 전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이게 미쳤네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잘못된건가요? 누가 대체 미쳤단건지 제대로 확인하고 싶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이분 차번호로 불만 접수사항이 더 있던데 확실히 정지를 시키든 벌금을 물리든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1 Comments
10.12 14:18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이용시 불쾌한 마음을 가지시게 된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회사 관리자에게 3936차량을 운행한 운수종사자의 신고사항을 전달하고
운수종사자에 대한 교육 등을 요청하였습니다.
해당회사 관리자는 운수종사자에게 확인 후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하였으며
아울러 귀하께도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하였습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더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로 승객을 모시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한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 택시이용민원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