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택시이용 민원
택시이용 민원

불친절

글쓴이 황다현 
승차일시 2018-10-09 03시 00분
승차장소 신림역 3번출구
하차일시 2018-10-09 03시 30분
하차장소 대학동 치안센터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7 바 2876
내용 새벽 3시쯤 신림역에서 승차해서 혹시 대학동 치안센터 가시나요 했더니 아씨 이러고 아무말도 안하시고 출발하셨거든요 대학동이 좀 오르막길이긴 한데 입구가 복잡하거든요 대학동 치안센터로 갈려면 당연히 그 골목을 올라가야되는데 여기 올라가야되냐고 물어보시더라구여 그래서 당연히 네 했는데 짜증내시면서 여기 돌리기도 힘든데 왜들어오냐고 그러고 ㅈ가 거기서 기분이나빴지만 치안센터까지 가면 더 자증내실까봐 4거리골목에서 내려달라했더니 여기서 내릴거면 왜올라오라 그랬냐고  씨 씨 거리면서 승질내셔서 계산하면서 너무 짜증나서 제가 그럼 저는 여기올라오면 안되나요? 했더니 되요 되요 이럼서 또 승질 부리시는덷 제가 물어봤을때 가기긿으시먄 안가신다고 하시던가 제가 제돈내고 타는데 그렇게 눈치보면서 타야하나요?
1 Comments
10.10 11:58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이용시 불쾌한 마음을 가지시게 된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회사 관리자에게 2876차량을 운행한 운수종사자의 신고사항을 전달하고
운수종사자에 대한 교육 등을 요청하였습니다.
해당회사 관리자는 운수종사자에게 확인 후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하였으며
아울러 귀하께도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하였습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더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로 승객을 모시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선선해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한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 택시이용민원 운영자 드림